조사결과 RESULT

여론조사 결과확인

※ 선택하신 여론조사의 결과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여론조사명 지방세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조사기간 2017-08-01~2017-08-20
담당부서 기획감사실 참여인원 12명

[1] 귀하께서는 관공서를 방문했을 때 지방세 민원창구나 담당자 위치 파악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2명)
  • 대체로 만족 (5명)
  • 보통 (4명)
  • 다소 불만족 (1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2] 귀하께서 접수한 지방세 민원 처리의 공정성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2명)
  • 대체로 만족 (5명)
  • 보통 (5명)
  • 다소 불만족 (0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3] 귀하께서 지방세와 관련하여 담당자와 통화시 전화 응대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2명)
  • 대체로 만족 (7명)
  • 보통 (2명)
  • 다소 불만족 (1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4] 지방세 고지서 송달(우편송달, 전자송달 등)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3명)
  • 대체로 만족 (6명)
  • 보통 (2명)
  • 다소 불만족 (1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5] 지방세 고지서를 금융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는 것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4명)
  • 대체로 만족 (1명)
  • 보통 (3명)
  • 다소 불만족 (2명)
  • 매우 불만족 (2명)

[6] 지방세 납부시 스마트위택스, 위택스, ATM 납부 등 여러 가지 납부 방법이 있습니다. 이러한 납부방법의 편리성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6명)
  • 대체로 만족 (4명)
  • 보통 (2명)
  • 다소 불만족 (0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7] 과세전적부심사 청구(30일), 이의신청(90일) 등에 대한 처리기간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2명)
  • 대체로 만족 (7명)
  • 보통 (3명)
  • 다소 불만족 (0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8] 과세전적부심사 청구, 이의신청 등은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되고 있습니다. 결정서의 공정성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 (3명)
  • 대체로 만족 (4명)
  • 보통 (4명)
  • 다소 불만족 (1명)
  • 매우 불만족 (0명)

[9] 귀하께서 세무행정서비스와 관련하여 건의하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간단하게 말씀해주십시오.

    없음 / 세금 납부자에 대한 할인제도 다양화로 납부 유도 (ex. 자동차세 연납시 할인 등) / 1. 부동산 등 취등록세와 같은 신고납부와 관련된 지방세 모의계산기를 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로 지원하면 신고납부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/ 지방세 납부에 대한 문자 서비스도 한번 생각해 주세요 / 민원실에도 많은 경험과 실무에 능통한 직원들로 구성되었음 합니다. / 서식은 나와 있지만 실제로 계산해보는 분이 몇분이나 될까요.고지서에 예를 드는 식을 한번 올려주세요 / 과오납발생 미리막아 행정력낭비 줄였으면%2C%2C%2C / 없음 / 수고많으십니다~^^ / 지방세 납부기간이 다되어가기전 문자나 전화로 한번 더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깜박하고 안낼때가 종종 있어서요 / 없음 / 특별히 불편사항이 없으므로 보통 처리함 /